Home ÁÖÁÖµ¿È£È¸ ³×Æ®¶óÀÎÇ÷¯½º ±â¾÷°³¿ä |
|
|
|
ȸ»ç¸í |
³×Æ®¶óÀÎÇ÷¯½º |
¾÷ Á¾ |
Á¤º¸Ã³¸® ¹× ±âŸ ÄÄÇ»ÅÍ¿î¿ë°ü·Ã¾÷ |
ȨÆäÀÌÁö |
|
´ëÇ¥ÀÌ»ç |
¹Ú°æÅ |
´ëÇ¥ÀüÈ |
|
ÆÑ ½º |
|
º»»çÁÖ¼Ò |
|
¼³ ¸³ ÀÏ |
1999.11.23 |
»ç¾÷ÀÚ ¹øÈ£ |
120-81-95907 |
°á »ê ¿ù |
12 ¿ù |
Á÷ ¿ø ¼ö |
27 ¸í |
|
|
ÁÖ½ÄÇöȲ |
|
º¸ Åë ÁÖ |
1,694,900 ÁÖ |
¾× ¸é °¡ |
500 ¿ø |
¿ì ¼± ÁÖ |
0 ÁÖ |
ÀÚ º» ±Ý |
8.00 ¾ï¿ø |
Àüü Áֽļö |
1,694,900 ÁÖ |
ÁֱDZ¸ºÐ |
ÅëÀÏÁÖ±Ç |
ÁÖ°Å·¡ÀºÇà |
|
¸íÀÇ°³¼ ¿©ºÎ |
°¡´É |
°èÁÂÀÌü ¿©ºÎ |
ºÒ°¡´É |
´ëÇà±â°ü |
|
ÁֽĴã´ç |
|
ÁֽĹ®ÀÇ |
|
|
|
°æ¿µÁø Á¤º¸ |
|
|
»ç¾÷³»¿ë |
|
- CTI½ÃÀå¿¡ ÀÏÂïºÎÅÍ ÁøÃâ ¾÷°èÃÖÃÊ·Î CTIÀÇ ±âº»±â´ÉÀÎ automated attendant, voicemail, unified messaging±â´É°ú ÀÚµ¿ÀÀ´ä¼ºñ½º(ARS), À½¼º»ç¼ÇԽýºÅÛ(VMS), ÀÚµ¿È£Ãâ½Ã½ºÅÛ(ACS)À» ÀÀ¿ëÇÏ¿© °í°´°ü¸® ÇÁ·Î±×·¥À» °³¹ß.°ø±ÞÇÒ »Ó ¾Æ´Ï¶ó °í°´°ü°è°ü¸®(CRM)Â÷¿øÀÇ È°¿ë°¡´ÉÇÑ ¸¶ÄÉÆÃÇÁ·Î±×·¥À» ÇÔ²² Áö¿ø ÇÁ·Î±×·¥ÀÇ È£À²¼ºÀ» ³ôÀÌ°í, ±â¼úÀûÀÎ Ãøº¯¿¡¼ CTI, ARS/IVR(Interactive voice response)µî CRM(custom relationship management)¿¡ ÇÊ¿äÇÑ ±â¼úµéÀ» °³¹ß °í°´°ü¸® ¹× ½Å±Ô°í°´Ã¢Ãâ¿¡ ÇÊ¿äÇÑ ¸¶ÄÉÆÃÀü·«À» Á¦¾ÈÇÏ´Â consulting service¸¦ ÇÔ²² ¼öÇàÇÏ°í ÀÖ½À´Ï´Ù.
* ÁÖ¿äÁ¦Ç°¸íÀº 3690 ºñÁî´Ï½ºÄÝ/ °í°´°ü¸®ÇÁ·Î±×·¥/ Auto Calling Service/ ÆÒŬ·´°ü¸®½º½ºÅÛÀÔ´Ï´Ù.
1. 3690 B.C.S(Business Call System)
:3690 Business Call SystemÀ̶õ ÀÏÁ¾ÀÇ À½¼º±¤°í·Î½á ±â¾÷ü°¡ Àλ縻¿¡±¤°í¸àÆ®¸¦ ³ìÀ½ÇÏ°í, °í°´µéÀÌ ±× ±¤°í ¸àÆ®¸¦ ûÃëÇÏ´Â ´ë°¡·Î 700À½¼ºÁ¤º¸ ¼ºñ½º¸¦ ¹«·á·Î »ç¿ëÇÏ´Â SystemÀÔ´Ï´Ù. ÀÌ´Â °úµµÇÑ À½¼ºÁ¤º¸ÀÇ ÀÌ¿ë·á¿¡µµ ºÒ±¸ÇÏ°í 700½ÃÀåÀÇ ±Þ°ÝÇÑ ¸ÅÃâ½ÅÀå°ú ÀÌ¿ëÀÚ ¼öÀÇ Áö¼ÓÀûÀÎ Áõ°¡¼¼¿¡¼ Âø¾ÈÇÑ °ÍÀÔ´Ï´Ù.¶ÇÇÑ, 3690 Business Call System´Â Àú ºñ¿ëÀÇ ±¤°í¸¦ ÅëÇØ ½Å±Ô°í°´ÀÇ À¯Ä¡¿Í ¸ÅÃâÁõ´ë¸¦ µ¿½Ã¿¡ ÀÌ·ê ¼ö ÀÖ´Â ¸¶ÄÉÆÃÀü·«À¸·Î, ±â¾÷üµéÀÇ ¸·´ëÇÑ ±¤°íºñ ºÎ´ãÀ» ÁÙÀÏ ¼ö Àִ ȹ±âÀû ¸¶ÄÉÆà ¹æ¾ÈÀÌ µÉ ¼ö ÀÖ½À´Ï´Ù.
2. 3690 Çà¿î±Ç
: 3690Çà¿î±ÇÀº 3690 Business Call SystemÀ» º¸´Ù È¿À²ÀûÀ¸·Î ¾Ë¸²°ú µ¿½Ã¿¡ ±âÁ¸ÀÇ ÁøºÎÇÑ ±¤°í¹æ¹ýµé°ú ºñ±³ÇÏ¿© ¼±ÅÃÇÒ ¼ö ÀÖµµ·Ï °³¹ßµÈ ½Ã½ºÅÛÀÔ´Ï´Ù. 3690 Çà¿î±ÇÀº ½Å·Úµµ¿Í Á¤È®¼ºÀ» ³ôÀÎ °æÇ°±Ç Çü½ÄÀÇ Æ¯¼ö Àμ⹰·Î½á, ±â¾÷üÀÇ ±¤°í¸¦ ½Ç¾î °í°´¿¡°Ô ¹èÆ÷Çϴµ¥, ÀÌ´Â Ãß÷ÀϱîÁö ¾à 30ÀÏ¿¡¼ 45ÀÏ°£ °í°´ÀÌ ´ç÷ Ä«µå¸¦ º¸°üÇÏ°Ô ÇÔÀ¸·Î½á Áö¼ÓÀûÀÎ ±¤°íÈ¿°ú¸¦ º¼ ¼ö ÀÖµµ·Ï ÇÏ´Â °Í ÀÔ´Ï´Ù. ¶ÇÇÑ, Àüü Á¦ÀÛ ºÐ·®ÀÇ 33%¸¦ ±âº» ´ç÷·ü·Î Á¤ÇÔÀ¸·Î½á °í°´µé¿¡°Ô Àç ¹æ¹®ÀÇ ±âȸ¸¦ Á¦°øÇÏ¿© ¸ÅÃâÈ¿°ú¸¦ º¼ ¼ö ÀÖµµ·Ï Á¦ÀÛµÈ °ÍÀÔ´Ï´Ù.
3. Àû¸³Ä«µå
: 3690 Business Call System°ú 3690 Çà¿î±ÇÀÌ °í°´Ã¢ÃâÀ» À§ÇÑ ÇϳªÀÇ À̺¥Æ® Çà»ç¶ó¸é, Àû¸³Ä«µå´Â âÃâµÈ ½Å±Ô°í°´À» °íÁ¤°í°´À¸·Î À¯Ä¡Çϱâ À§ÇÑ »õ·Î¿î Â÷¿øÀÇ °í°´°ü¸® ¾ÆÀÌÅÛÀÔ´Ï´Ù. Àû¸³Ä«µå¶õ ¸» ±×´ë·Î °í°´ÀÇ ¼ÒºñÁöÃâÀÇ ÀÏÁ¤ºñÀ²(1.5~10%)À» Àû¸³ÇÏ¿© °í°´¿¡°Ô Çö±ÝÀ¸·Î ȯ¿øÇØ ÁÖ´Â °ÍÀ» ¸»ÇÕ´Ï´Ù. ÀÌ´Â °í°´ÀÇ DB°ü¸®°¡ °¡´ÉÇÏ´Ù´Â °Í°ú ÀÚ»ç ¸¸ÀÇ µ¶Æ¯ÇÑ Ä«µå°¡ ¹ß±ÞµÇ¸é¼µµ ¿©·¯ ´Ù¸¥ °¡¸ÍÁ¡¿¡¼ ¸ðµÎ »ç¿ëÀÌ °¡´ÉÇÏ´Ù´Â Á¡¿¡¼ ÀÌ¹Ì ´Ù¸¥ Àû¸³Ä«µå¿¡ ºñÇØ ±× ¿ì¼ö¼ºÀ» ÀÎÁ¤ ¹Þ¾Æ ¸¹Àº ¾÷üµéÀÌ ´ç»çÀÇ Ä«µå¿Í Á¦ÈÞ¸¦ ÁøÇàÁß¿¡ ÀÖ½À´Ï´Ù.
4. °í°´°ü¸® ÇÁ·Î±×·¥
: °í°´Ã¢Ãâ°ú ´õºÒ¾î âÃâµÈ °í°´À» Æò»ýȸ¿øÀ¸·Î À¯Ä¡Çϱâ À§ÇÑ °ø·«ÀÌ ÇÊ¿äÇÑ ½ÃÁ¡¿¡¼ ¸ÅÀå°ü¸®´Â ¹°·Ð ¸ÅÀÔ, ¸ÅÃâ, Àç°íÇöȲ µîÀÇ Ä«µåüŷ°ú µ¿½Ã¿¡ °í°´ÀÇ À̸§, ÁÖ¼Ò, »ýÀÏ µîÀÇ ½Å»ó°ú ÃÖÃÊ, ÃÖ±Ù ¹æ¹®ÀÏ, ¹æ¹®È½¼ö,Ãѱ¸¸Å¾× µîÀ» Ç¥½ÃÇØ ÁÜÀ¸·Î½á ü°èÀûÀÌ°í ÇÕ¸®ÀûÀÎ °í°´°ü¸®¸¦ ÇÒ ¼ö ÀÖ½À´Ï´Ù. ¶ÇÇÑ Auto Calling System ¹× Happy call system°ú ¿¬°èµÇ¾î °í°´ÀÇ Æ¯Á¤ ±â³äÀÏ¿¡ ÀÚµ¿ÀûÀ¸·Î ÃàÇϸ޼¼Áö¸¦ ÀüÇØÁÖ¸ç, ¸ÅÀåÀÇ Çà»ç¿Í °øÁö»çÇ×µµ °°Àº ¹æ½ÄÀ¸·Î Àü´ÞÇÏ¿© ÁÝ´Ï´Ù. µû¶ó¼ °í°´°ü¸® ÇÁ·Î±×·¥Àº ½Å¼ÓÇÏ°í ÇÕ¸®ÀûÀÌ¸ç »õ·Î¿î Â÷¿øÀÇ ¼ºñ½º¸¦ Á¦°øÇÔÀ¸·Î½á ±â¾÷üÀÇ ¸ÅÃâÁõ´ë¿Í °æ¿µ ÇÕ¸®È¿¡ »õ·Î¿î ÇØ°áÃ¥À» Á¦½ÃÇÏ°í ÀÖ½À´Ï´Ù. |
|
|
ȸ»ç¿¬Çõ |
|
1999.11 ÀÚº»±Ý 3¾ïÀ¸·Î (ÁÖ)³×Æ®¶óÀÎÇ÷¯½º ¹ýÀÎ ¼³¸³
(¼¿ï °³²±¸ ´ëÄ¡µ¿ 995-23 ¾çÀ¯B 2Ãþ Àü°ü º»»ç ÀÌÀü)
¾÷¹«: CTI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
CRM(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)
TTS(Text to Speech)
DB ±¸Ãà ¹× ¿î¿µ
Call Center ½Ã½ºÅÛ
Internet Solution, ¼¹ö ±¸Ãà
(ÁÖ)Çѱ¹ÄÚ´Ú »ð °è¾à ü°á
(ÁÖ)½Åº¸¶÷ ¾÷¹«Á¦ÈÞ
(ÁÖ)¾È°æ³ª¶ó °è¾àü°á
(ÁÖ)Çѿ츮Á¤º¸ ¾÷¹«Á¦ÈÞ
2000.01 LG ÅÚ·¹ÄÞ ¾÷¹«Á¦ÈÞ
2000.02 Voice ModemÀ» ÀÌ¿ëÇÑ Auto Calling System °³¹ß
´ÜÆíÀ½¼ºÇÕ¼º±â¼ú °³¹ß
1Â÷ Áֽİø¸ð
ºñÁî´Ï½ºÁ¾ÇÕ°ü¸®½Ã½ºÅÛ Æ¯ÇãÃâ¿ø
(Ãâ¿ø¹øÈ£ - 10-2000-0008045)
NP Call System
NP Call Çà¿î±Ç
NP cash bag
NP ¸¶¹ý»ç
Voice ModemÀ» ÀÌ¿ëÇÑ Auto Call Á¦¾î¹æ¹ýƯÇãÃâ¿ø
(Ãâ¿ø¹øÈ£ - 10-2000-008046)
·°Å°¹ðÅ© ¾÷¹«Á¦ÈÞ
(ÁÖ)Çѱ¹ÄÚ´Ú µ¥ÀÌÅͺ£À̽º ±¸Ãà¿¡ °üÇÑ °Ç ÃßÁø Áß
2000.03 º¥Ã³±â¾÷ ÁöÁ¤(¼¿ïÁö¹æÁß¼Ò±â¾÷û,2000113471-2766È£)
2000.04 (ÁÖ)³×Æ®¶óÀÎÇ÷¯½º ºÎ¼³¿¬±¸¼Ò ¼³¸³ Àΰ¡
(Çѱ¹»ê¾÷±â¼úÁøÈïÇùȸ)
Á¦3½ÃÀå ÁöÁ¤ ½ÂÀÎ
ºÎ»êÁö»ç ¼³¸³
2000.05 MR¿£Áö´Ï¾î¸µ ARS¸¦ ÀÌ¿ëÇÑ Á¶¸íÀÚµ¿Á¦¾î System ±¸Ãà
2000.06 ISO 9001 ÀÎÁõ ȹµæ
ÃÊ¿ø°ñÇÁÇÁ¶óÀÚ °í°´°ü¸®¹× Àç°í°ü¸® ÇÁ·Î±×·¥ ³³Ç° °è¾àü°á
ºÎ°¡Åë½Å»ç¾÷ ½Å°í
2000.07 SM â¾÷ÄÁ¼³Æà ½Å±Ô°í°´ À¯Ä¡¸¦ À§ÇÑ NP Çà¿î±Ç ³³Ç° °è¾à ü°á
(ÁÖ)Å¥ÄÄ »ê¾÷¿ë ÄÄÇ»ÅÍ Á¤±â A/S°ü¸® ÇÁ·Î±×·¥ ³³Ç° °è¾à ü°á
2000.08 ¸Æ½¼ÇÁ¶óÀÚ(½ºÆ÷Ã÷¼¾Å¸) ȸ¿ø°ü¸®ÇÁ·Î±×·¥ ³³Ç°°è¾à ü°á
2000.09 ÄÉÀÌ¿¥ÇǾ¾(KMPC : Korea Miracle.People Co,.Ltd)¿Í °í°´°ü¸®ÇÁ·Î±×·¥ ¹× DB±¸Ãà °è¾à ü°á
ÀºÇý»ê¾÷ ÀÔÃâ°í °ü¸® ÇÁ·Î±×·¥ °³¹ß °è¾à ü°á
¿µÈ¸¶À» (ÁÖ) Á¡Æ÷°ü¸®ÇÁ·Î±×·¥ °³¹ß °è¾à
2000.11 ¿µÈ¸¶À»(ÁÖ) ÀÚµ¿È½Ã½ºÅÛ(ACS) ³³Ç°°è¾à
2000.12 (ÁÖ) ÇѺÒÁ¤º¸½Ã½ºÅÛ ¾÷¹«Á¦ÈÞ
2001.01 ¢ßÇÏÀÌÄÚ¸®¾ÆÇ÷¯½º °³¹ß °è¾à
- Cashbag Full System °è¾à
- Cashbag System À¯Áöº¸¼ö °è¾à
- °¡¸ÍÁ¡ °í°´°ü¸®ÇÁ·Î±×·¥ °³¹ß °è¾à
2001.03 ¿µÈ¸¶À»(ÁÖ) Á¡Æ÷°ü¸®ÇÁ·Î±×·¥ °³¹ß °è¾à
NP NET ¾÷¹«Á¦ÈÞ
|
|
|
|
ȸ»ç¼Ò°³ |
|
ÀúÈñ ³×Æ®¶óÀÎÇ÷¯½º´Â Àþ°í ÆбâÀÖ´Â ÀþÀºÀ̵éÀÌ ¸ð¿© CTI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ProgramÀ» °³¹ß, °ü¸®Çϴ ȸ»çÀÔ´Ï´Ù.
âÀÇÀûÀ̸ç, ±àÁ¤Àû, °ÀÎÇÑ ÃßÁø·Â, ÀþÀ½ ³×Æ®¶óÀÎÇ÷¯½º´Â âÀÇÀûÀ̸ç, ±âÁ¸ÀÇ °ü³äµé¿¡ ¾ô¸ÅÀÌÁö ¾Ê´Â 'ÇÒ¼ö ÀÖ´Ù'´Â ±àÁ¤ÀûÀÎ »ç°í¿Í °ÀÎÇÑ ÃßÁø·ÂÀ¸·Î ÀþÀºÀ̵鸸ÀÇ ÀåÁ¡À» »ì·Á ±×µé ÇϳªÇϳª°¡ ½º½º·Î ¸¸µé¾î °¡´Â ±â¾÷ÀÔ´Ï´Ù.
³×Æ®¶óÀÎÇ÷¯½º´Â °í°´À» ¾Æ³¢°í, ½ÇõÇÏ´Â °â¼ÕÇÑ ±â¾÷ ¸ðµç ÀÎÀ縦 ¼ÒÁßÈ÷ ¿©±â¸ç °í°´À» ¾Æ³¢°í ¾Õ¼± »ý°¢, ¾Õ¼± ½Çõ, ¾Õ¼± ¹Ý¼ºÀ¸·Î ¹Ì·¡¸¦ ÇâÇÏ¿© ÇÑ °ÉÀ½ ¸ÕÀú ³ª¾Æ°¡´Â °â¼ÕÇÑ ±â¾÷ÀÌ µÇ°Ú½À´Ï´Ù.
°í°´ÀÇ ²ÞÀ» Å°¿ö ³ª°¡´Â ȸ»ç°¡ µÇ°Ú½À´Ï´Ù.
´õºÒ¾î °í°´°ú ȸ»ç´Â µÑÀÌ ¾Æ´Ñ Çϳª¶ó´Â »ý°¢À¸·Î °í°´ÀÇ ÀÔÀå¿¡ ¼¼ °í°´°¨µ¿ÀÇ °æ¿µÀ¸·Î °í°´ÀÇ ²ÞÀ» Å°¿ö °¡´Â ±â¾÷ÀÌ µÇ°Ú½À´Ï´Ù.
»õ õ³âÀ» ¸ÂÀÌÇÏ¿© ¸ðµç ±â¾÷µéÀÌ ¼¼È÷ º¯ÇÏ°í ÀÖ½À´Ï´Ù.»ç¶÷À» À§ÇÑ ±â¾÷, Àηù¸¦ À§ÇÑ ±â¾÷, Àΰ£°æ¿µÀ» ¸ñÇ¥·Î ÀúÈñ ³×Æ®¶óÀÎÇ÷¯½ºµµ 21¼¼±â¿¡ ¹ß¸ÂÃß¾î CTI PROGRAMÀÇ ¼±µÎÁÖÀÚ·Î ³ª¾Æ°¡±â À§ÇÏ¿© ½Ã´ëÀÇ º¯È¿¡ µû¸£´Â °í°´ÀÇ ¿ä±¸¸¦ ¸¸Á·½Ãų ¼ö ÀÖ´Â Àΰ£À» À§ÇÑ ±â¾÷, ¼¼°èÀÇ ±â¾÷ÀÌ µÇµµ·Ï ³ë·ÂÇÏ°Ú½À´Ï´Ù.
¶ÇÇÑ, ¸Ö¸® ÀÖ´Â ±â¾÷ÀÌ ¾Æ´Ï¶ó ¹Ù·Î ¿©·¯ºÐ °ç¿¡ Àִ ģ¼÷ÇÑ ±â¾÷ÀÌ µÉ °ÍÀ» ¾à¼Ó µå¸®°Ú½À´Ï´Ù.
°¨»çÇÕ´Ï´Ù |
|
|
IR ¹× ÅõÀÚÆ÷ÀÎÆ® |
|
¾È³çÇϽʴϱî? (ÁÖ) ³×Æ®¶óÀÎÇ÷¯½º ÀÔ´Ï´Ù.
³×Æ®¶óÀÎÇ÷¯½º¿¡ ¿À½Å °ÍÀ» ȯ¿µÇÕ´Ï´Ù. ÀúÈñ ³×Æ®¶óÀÎÇ÷¯½º´Â
Àþ°í ÆбâÀÖ´Â ÀþÀºÀ̵éÀÌ ¸ð¿© CTI(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)
ProgramÀ» °³¹ß, °ü¸®Çϴ ȸ»çÀÔ´Ï´Ù.
âÀÇÀûÀ̸ç, ±àÁ¤Àû, °ÀÎÇÑ ÃßÁø·Â, ÀþÀ½
³×Æ®¶óÀÎÇ÷¯½º´Â âÀÇÀûÀ̸ç, ±âÁ¸ÀÇ °ü³äµé¿¡ ¾ô¸ÅÀÌÁö ¾Ê´Â 'ÇÒ¼ö ÀÖ´Ù'´Â ±àÁ¤ÀûÀÎ »ç°í¿Í °ÀÎÇÑ ÃßÁø·ÂÀ¸·Î ÀþÀºÀ̵鸸ÀÇ ÀåÁ¡À» »ì·Á ±×µé ÇϳªÇϳª°¡ ½º½º·Î ¸¸µé¾î °¡´Â ±â¾÷ÀÔ´Ï´Ù.
³×Æ®¶óÀÎÇ÷¯½º´Â °í°´À» ¾Æ³¢°í,½ÇõÇÏ´Â °â¼ÕÇÑ ±â¾÷
¸ðµç ÀÎÀ縦 ¼ÒÁßÈ÷ ¿©±â¸ç °í°´À» ¾Æ³¢°í ¾Õ¼± »ý°¢, ¾Õ¼± ½Çõ, ¾Õ¼± ¹Ý¼ºÀ¸·Î ¹Ì·¡¸¦ ÇâÇÏ¿© ÇÑ °ÉÀ½ ¸ÕÀú ³ª¾Æ°¡´Â °â¼ÕÇÑ ±â¾÷ÀÌ µÇ°Ú½À´Ï´Ù.
°í°´ÀÇ ²ÞÀ» Å°¿ö ³ª°¡´Â ȸ»ç°¡ µÇ°Ú½À´Ï´Ù.
´õºÒ¾î °í°´°ú ȸ»ç´Â µÑÀÌ ¾Æ´Ñ Çϳª¶ó´Â »ý°¢À¸·Î °í°´ÀÇ ÀÔÀå¿¡ ¼¼ °í°´°¨µ¿ÀÇ °æ¿µÀ¸·Î °í°´ÀÇ ²ÞÀ» Å°¿ö °¡´Â ±â¾÷ÀÌ µÇ°Ú½À´Ï´Ù. »õ õ³âÀ» ¸ÂÀÌÇÏ¿© ¸ðµç ±â¾÷µéÀÌ ¼¼È÷ º¯ÇÏ°í ÀÖ½À´Ï´Ù.»ç¶÷À» À§ÇÑ ±â¾÷, Àηù¸¦ À§ÇÑ ±â¾÷, Àΰ£°æ¿µÀ» ¸ñÇ¥·Î ÀúÈñ ³×Æ®¶óÀÎÇ÷¯½ºµµ 21¼¼±â¿¡ ¹ß¸ÂÃß¾î CTI PROGRAMÀÇ ¼±µÎÁÖÀÚ·Î ³ª¾Æ°¡±â À§ÇÏ¿© ½Ã´ëÀÇ º¯È¿¡ µû¸£´Â °í°´ÀÇ ¿ä±¸¸¦ ¸¸Á·½Ãų ¼ö ÀÖ´Â Àΰ£À» À§ÇÑ ±â¾÷, ¼¼°èÀÇ ±â¾÷ÀÌ µÇµµ·Ï ³ë·ÂÇÏ°Ú½À´Ï´Ù. ¶ÇÇÑ, ¸Ö¸® ÀÖ´Â ±â¾÷ÀÌ ¾Æ´Ï¶ó ¹Ù·Î ¿©·¯ºÐ °ç¿¡ Àִ ģ¼÷ÇÑ ±â¾÷ÀÌ µÉ °ÍÀ» ¾à¼Ó µå¸®°Ú½À´Ï´Ù. °¨»çÇÕ´Ï´Ù.
|
|
|
|
|
|
|
ȸ»ç¸í |
³×Æ®¶óÀÎÇ÷¯½º |
´ëÇ¥ÀÌ»ç |
¹Ú°æÅ |
¼³¸³³âµµ |
1999.11.23 |
¾÷Á¾ |
Á¤º¸Ã³¸® ¹× ±âŸ ÄÄÇ»ÅÍ¿î¿ë°ü·Ã¾÷ |
ÀüÈ |
|
Á÷¿ø¼ö |
27 |
ȨÆäÀÌÁö |
|
ÁÖ¼Ò |
|
Áֽļö |
1,694,900 ÁÖ |
¾×¸é°¡ |
500 ¿ø |
ÀÚº»±Ý |
8.00 ¾ï¿ø |
ÁֱDZ¸ºÐ |
ÅëÀÏÁÖ±Ç |
|
38 Best ÁÖÁÖµ¿È£È¸ ¼øÀ§ |
ºñ»óÀå |
K-OTC |
Äڳؽº |
|
|
|
³×Æ®¶óÀÎÇ÷¯½º ÁÖÁÖÅä·Ð¹æ,³×Æ®¶óÀÎÇ÷¯½º ±â¾÷°³¿ä,³×Æ®¶óÀÎÇ÷¯½º ÇöÀç°¡,³×Æ®¶óÀÎÇ÷¯½º ÁÖ°¡,³×Æ®¶óÀÎÇ÷¯½º °ü·Ã´º½º,³×Æ®¶óÀÎÇ÷¯½º ÁÖ½Ä,³×Æ®¶óÀÎÇ÷¯½º ±â¾÷°¡Ä¡,³×Æ®¶óÀÎÇ÷¯½º ½ÇÀû,³×Æ®¶óÀÎÇ÷¯½º ÁÖ´ç¼øÀÌÀÍ,³×Æ®¶óÀÎÇ÷¯½º ¸ÅÃâ,³×Æ®¶óÀÎÇ÷¯½º »óÀåÀå¿Ü½ÃÀå,ºñ»óÀå½ÃÀå,Àå¿ÜÁÖ½Ä,ºñ»óÀåÁÖ½Ä,¼Ò¾×ÁÖÁÖ,ÁÖÁÖµ¿È£È¸,ÁÖÁÖ°Ô½ÃÆÇ,°ø¸ð,¼Ò¾×°ø¸ð,½ÃȲ,½Ã¼¼,ÁÖ½ÄÂ÷Æ®,ÁÖ°¡ÅõÀÚÀü·«,Á¾¸ñºÐ¼®,¼±¹°¿É¼Ç,ÇØ¿ÜÁõ½Ã,ÁֽĽü¼ µî Áõ±ÇÁ¤º¸,Áõ±ÇÁ¤º¸»çÀÌÆ®,Áõ±Ç½Ã¼¼,¼±¹°¿É¼Ç,ÁÖ°¡Á¤º¸,Á¾¸ñÅä·Ð,Àü¹®°¡,Å׸¶ÁÖ ºÐ¼®,ÃßõÁ¾¸ñ,À̽´,Á¾¸ñ´º½º,Â÷Æ®,½ÃȲÀü·«,ÁÖ½ÄÅõÀÚ,Áõ±Ç Àü¹® Æ÷ÅлçÀÌÆ®,ÀçÅ×Å©,ºÎµ¿»ê,â¾÷,Ä«Æä,ÁÖ½ÄÄ®·³,Áõ½Ãºê¸®ÇÎ,Áõ½ÃºÐ¼®,ÁÖ½ÄÅõÀÚÁ¤º¸,Áõ±ÇÅõÀÚÁ¤º¸,±ÝÀ¶Á¤º¸,Â÷Æ®ºÐ¼®,Áõ½ÃÀÏÁ¤,¼Ò¾×ÁÖÁÖ,Ä¿¹Â´ÏƼ,¸Å¸Å,Áֽİŷ¡,¿Â¶óÀÎÁõ±Ç,Á¾¸ñÃßÀü
ÁÖ½Ä,Æݵå,Áõ½ÃÀü¸Á,ÅõÀÚÆ÷ÅÐ »çÀÌÆ®,À繫ºÐ¼®,Áֽİø¸ð,Áõ½ÃÀÏÁ¤,Áõ±Ç»ç,ÄÚ½ºÇÇ,ÄÚ½º´Ú,³ª½º´Ú,°Å·¡¼Ò,ÁÖ°¡Áö¼ö,¹Ì±¹Áõ½Ã,ÀϺ»Áõ½Ã,¾Æ½Ã¾ÆÁõ½Ã |
|
|
|
|
|
Copyright¨Ï
38Ä¿¹Â´ÏÄÉÀ̼Ç. All rights reserved.
»ïÆÈÄ¿¹Â´ÏÄÉÀ̼Ç,38stock,»ïÆÈ,38 |
»óÈ£ ¢ß38Ä¿¹Â´ÏÄÉÀÌ¼Ç ´ëÇ¥ÀÌ»ç ¼¼º±â »ç¾÷ÀÚµî·Ï¹øÈ£ 108-81-21496 Åë½ÅÆǸž÷ ½Å°í¹øÈ£ Á¦19-1912È£ |
Àå¿ÜÁֽĽÃÀå, Àå¿ÜÁÖ½Ä ½Ã¼¼Ç¥, Àå¿ÜÁֽĸŸÅ, ºñ»óÀåÁÖ½Ä ½Ã¼¼Ç¥, ºñ»óÀå¸Å¸Å, Àå¿ÜÁֽİŷ¡, Àå¿ÜÁÖ½Ä ÇöÀç°¡, Àå¿ÜÁÖ½Ä ±â¾÷ºÐ¼®,IPO°ø¸ð |
º» °Ô½ÃÆÇ¿¡ °Ô½ÃµÈ Á¤º¸³ª ÀÇ°ßÀº 38Ä¿¹Â´ÏÄÉÀ̼ǰú ¾Æ¹«·± °ü·ÃÀÌ ¾øÀ¸¸ç °Ô½Ã¹°ÀÇ ³»¿ë°ú °ü·ÃÇÏ¿© ¹ß»ýÇÑ ¹ýÀû Ã¥ÀÓÀº °Ô½ÃÀÚ |
¶Ç´Â À̸¦ ¿¶÷ÇÏ´Â ÀÌ¿ëÀÚ°¡ ºÎ´ãÇØ¾ß Çϸç, ´ç»ç¿¡¼ Á¦°øÇÏ´Â Áõ±ÇÁ¤º¸¿Í ºÐ¼®ÀÚ·á ¹× ÁֽĽü¼´Â ´Ü¼øÁ¤º¸Á¦°øÀ» ¸ñÀûÀ¸·Î Çϸç |
Àå¿ÜÁÖ½Ä °Å·¡¸¦ ¸ñÀûÀ¸·Î ÇÏÁö ¾ÊÀ½. ÅõÀÚ°£ ¸Å¸Å´Â ÀÏü °³ÀÔÇÏÁö ¾ÊÀ¸¸ç Á¤º¸ ¹× °Å·¡¿¡ ´ëÇÑ ¼ÕÀÍÃ¥ÀÓÀº ÅõÀÚÀÚ º»Àο¡°Ô ÀÖ½À´Ï´Ù. |
|
|